KYCC, 한인 위한 약물남용 온라인 세미나 개최

1
1119

한인타운 청소년회관 KYCC가 국가 회복의 달을 맞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 상황에 대응하고자 한인들을 위한 약물남용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합니다.

세미나는 마약이나 알코올과 같은 약물남용을 예방하고 주변 가족 또는 지인들을 돕기 위해 이번 달을 시작으로 3개월에 한 번씩 약물남용에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제공합니다.

첫 번째 세미나는 오는 23일 오후 3시-4시까지 사전 등록을 통해 Zoom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세미나는 약물남용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높이고, 어떻게 약물남용이 중독으로 이어지며, 그로 인해 힘들어하는 개인과 가족 구성원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그리고 도움을 주는 방법들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이메일(eji@kyccla.org)로 문의하면 됩니다.

출처 : Radiok1230 우리방송(http://www.radiok1230.com)

1 COMMENT

  1. Wow, superb weblog format! How long have you ever
    been blogging for? you make blogging glance easy.
    The whole look of your site is magnificent, let alone the content material!
    You can see similar here e-commerce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