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폴 칼리지 프렙, 로스코 빌리지에 17에이커 규모 캠퍼스 신축

0
1008

[WGN9] 

드폴 칼리지 프렙, 로스코 빌리지에 17에이커 규모 캠퍼스 신축

드폴 칼리지 프렙(Depaul College Prep)이 로스코 빌리지(Roscoe Village)에 캠퍼스를 신축하고 지난 19일(토) 오전 오픈 하우스 행사를 가졌다.

드폴 칼리지 프렙 새 캠퍼스(3300 North Campbell Avenue)는 총 17 에이커 규모에 12만 평방 피트의 학술 건물과 졸업생 플라자(Alumni Plaza)을 포함해 축구, 라크로스를 위한 1천500석 규모의 경기장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환경 연구 도시 정원과 세인트 루이스 드 매릴락 채플(St. Louise de Marillac Chapel) 시설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로리 라이트풋 시카고 시장도 참석해 캠퍼스 개관을 축하했다. 그는 “새롭게 문을 연 캠퍼스는 드폴 칼리지 프렙 학생과 교수진들에게 필요한 최상의 편의 시설과 학업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학교의 명성을 더욱 더 높일 것”이라며 성공적인 학교 발전을 기원했다.

올해 설립 7주년을 맞은 드폴 칼리지 프렙에는 2020-2021학년도 현재 725명의 학생이 등록해 있으며, 재학생 중 99%는 시카고 거주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올 봄 캠퍼스 신축에 1천260만 달러를 들여 7개의 과학 실험실과 공연 예술 퍼포밍 센터와 예배당 및 운동 경기장을 신축한 드폴 칼리지 프렙 측은 실내 운동 단지를 확장해 수영장과 지상 트랙 및 피트니스 센터를 추가 건립한다는 계획이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