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렛 허브 조사 결과 워싱턴 주 2위로 “전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주”

0
700

(1) 시애틀 북쪽을 이어주는 조지 워싱턴 메모리얼 브릿지 일명 오로라 브릿지로 불리는 다리에서 정기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실시합니다. 이번 작업 기간 동안 새롭게 페인트칠과 청소 작업을 진행하고 안전 점검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작업은 5월 31일 금요일 저녁부터 실시해서 6월 3일 월요일 새벽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 기간 동안, 양쪽 차선 모두 한 차선만 운행되기 때문에 이용객들의 주의가 필요하다고 담당자는 전했습니다. 또 이번 작업은 이번 8월까지 총 여섯 번 실시할 예정입니다.

(2) 개인 금용 전문 웹사이트 월렛 허브의 조사 결과 전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주에서 워싱턴 주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전국 50개의 주를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조사는 고용 시장의 크기와, 직업 기회, 건강 보험 등 33개의 요소들을 이용해 순위를 매겼습니다. 워싱턴 주는 이번 조사에서, 평균 월급 부분에서 2위 직업 만족도 부분에서 8위를 차지해 높은 점수를 얻어서 전체 2위를 차지했습니다. 한편 가장 일하기 좋은 주는 메사추세츠 주가 선정됐으며 이외에도 콜로라도, 버몬트, 뉴햄프셔가 일하기 좋은 주로 나타났습니다. 가장 안좋은 성적을 받은 주는, 웨스트 버지니아이며 이 외에도 미시시피와 켄터키가 낮은 순위에 선정됐습니다.

시애틀 라디오 한국 이민규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