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튼 주유소에서 경찰과 대치하던 남성, 경찰 사살돼

0
469

캐롤튼(Carrollton)에서 총을 소지한 한 남성이 주유소에 주차된 차량 안에서 경찰과 대치하던 중 경찰이 쏜 총에 맞아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지난 토요일 저녁, 웨스트 프랭크포드 로드(W. Frankford Road)에 위치한 레이스트랙(Racetrac) 주유소에서 벌어졌습니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당시, 해당 주유소에 주차된 한 차량 안으로 총을 든 남성 한 명이 숨어 들어가 나오지 않는다는 신고에 경찰들이 출동해 해당 남성과 소통 시도를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문제의 남성은 경찰의 계속된 대화 시도에 전혀 대응하지 않았으며, 이에 경찰이 해당 남성을 차 밖으로 나오게 하기 위해 다양한 물리적 시도를 하다 마찰이 빚어졌고 그 와중에 경찰이 발사한 총에 해당 남성만 총상을 입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후, 경찰이 총상을 입은 남성을 병원으로 급히 이송했으나 결국 숨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재, 캐롤튼 경찰이 숨진 남성에 대해 서른 세 살의 백인 남성이라는 정도로만 신원을 밝히고 있는 가운데, 대치 상황이 끝난 후 숨진 남성으로부터 압수된 총이 있는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경찰국은 이번 사건과 관련해 내사에 착수했으며 총격 현장 감식과 조사를 위해 FBI에 협조를 요청해 놓은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