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코 교육구, 연간 학사 일정 축소안 만장일치로 통과시켜

0
686

프리스코(Frisco) 교육구 이사회가 연간 학사 운영 기간을 축소하기 위해 일일 학사 일정을 10분 늘리는 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습니다. 

해당 안이 실행되면, 총 연간 학사 운영일이 3일 줄어 들어 연간 학사 일정이 5월 마지막 주 월요일인 메모리얼 데이(Memorial Day) 이전에 모두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변화에 따른 교사 근무 일수와 임금에는 아무 변동이 없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교육구가 연간 학사 일정 조정안을 기획하는데 있어 학생 평가일과 교직원 트레이닝 기간 그리고 연간 지정 수업일수 요소를 고려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러한 학사 일정 조정안 실천을 위해 가장 유력하게 제시되고 있는 선택지는 일일 학사 일정을 현행 보다 5분 더 일찍 시작하고 5분 더 늦게 끝냄으로써 매일 10분씩 늘리는 안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해당 교육구 학부모들로부터 연간 학사 일정이 미모리얼 데이 전에 마무리 되기를 바라는 요구가 있어온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새 조정안은 2020년과 2021학년도 이후에 실시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한, 일단 메모리얼 데이 전에 학년이 마무리되는 새 학사 운영안이 실행에 들어가면 영구적 효력을 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net730.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