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 설맞이 인기상품 최대 40% 할인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시작.

0
119

H마트설맞이 인기상품 최대 40% 할인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시작.

H마트의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서비스가 오는 25일 설날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고객 맞이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H마트 보도자료에 따르면, 미국에서 간편하게 결제해 한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한아름 고국통신판매’는 이번 설날을 맞이해 녹색한우 선물세트, 최상급 LA 갈비, 영광 법성포 굴비 상품, 제주산 청과, 정관장 홍삼, 상품권, 용돈박스 등 400여 가지 상품을 최대 40% 저렴하게 제공합니다. 아울러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 5% 추가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댓글 이벤트 추첨 이용 시 밥솥, LED 스탠드, 라면을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또한, H 마트 전지역 전매장 고객센터에서 150달러 이상 주문 시, 경기미 15LB 한 포를 현장에서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H 마트 측은 “주문부터 배송까지 영업일을 기준으로 평균 3일, 지방 3~4일, 제주 및 산간 지역은 5일 정도가 소요되며,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배송이 가능하다“며, 고객들에게 ”설 연휴 시작 전 원활한 배송을 위해 이달 16일 전까지 주문할 것“을 권했습니다. 주문은 H마트 웹사이트(gift.hmart.com)와 무료 전화(1-800-648-0980)를 이용하거나 H마트 매장에서 하시면 됩니다. 

Copyright @ Chicagokradio.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