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 ‘라임’ 전동 스쿠터,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서 전면 금지 방안

0
1012

유명 관광지인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서 전동 스쿠터 사용을 금지하는 방안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미치 오페럴 LA시의원은 어제 시 교통국에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보도에서 전동 스쿠터 이용을 전면 금지하는 방안에 대해 조사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오페럴 시의원은 할리우드 블러버드 선상 라브레아 에비뉴부터 고워 스트릿까지 구간과 바인 스트릿 선상 유카 스트릿부터 선셋 블러버드까지의 구간에서 전동 스쿠터 사용 금지를 추진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페럴 시의원에 따르면 매달 할리우드 비즈니스 개선 지구의 주민들은 할리우드 블러버드 선상에 제멋대로 놓여진 전동 스쿠터를 2천여대 정리합니다.

이 가운데 68%는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놓여있는 것으로 오페럴 시의원은 주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역사적인 명소의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라고 강조했습니다.

반면 시 측은 전동 스쿠터 파일럿 프로그램 확장을 추진하고 있으며 교통국은 전동 스쿠터 프로그램이 시행된 지난 1년동안의 상황과 그에 따른 개선책을 4개월 후 시의회에 제출할 계획입니다.

출처 : Radio1230 우리방송(http://www.radiok1230.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