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렌 20대 남성, 고속 추격 받으며 경찰관에 총격 난사해 60년형 선고 받아

0
1212

콜린 카운티(Collin County)의 갱 조직원 출신인 20대 남성이 차량 탈취 범행 후 경찰의 고속 추격을 받는 과정에서 총을 난사해 결국 폭력 혐의로 60년의 중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알렌(Allen) 출신인 스물 세 살의 마커스 존슨-맥브라이드(Marcus Johnson-McBryde)로 확인된 해당 남성은 또 차량 관련 단속 회피로 20년 경찰 공무원 폭행 건으로 10년 강도 혐의로 10년 그리고 차량 불법 사용으로 주 교도소 2년형에도 처해졌습니다. 

 검찰 발표에 따르면 맥브라이드는 가석방 신분이던 2018년 7월 5일 알렌의 한 아파트 단지 주차장에서 두 명의 주민을 총으로 위협해 차량을 탈취한 뒤 도주했으며 이후 플래이노(Plano) 경찰관 한 명이 프레지던트 조지 부시 턴파이크(President George Bush Turnpike) 서쪽 방향으로 이어지는 U.S.75 남쪽 방향 진출입로 도로에서 맥브라이드의 차량 위치를 확인했습니다. 

 경찰의 추격을 받게 된 맥브라이드는 해당 경찰을 향해 총격을 가하며 시속 120마일의 고속으로 도주했으며 지원 출동한 또 다른 경찰을 향해서도 총격을 가하다 달라스 노스 톨웨이(Dallas North Tollway) 진출입로에서 도로 외벽에 부딪치는 추돌 사고를 내고 체포됐습니다. 

 맥브라이드는 경찰 조사에서 강도 혐의로 구속됐다가 최근에 보석으로 풀려났으며 다시 수감되고 싶지 않아 도주했다고 털어 놨습니다. 

 해당 7월 사건에 대한 재판에선 맥브라이드의 다른 여죄들도 줄줄이 드러났습니다. 

 검찰은 체포 거부와 학교 내 마약 소지 무단 사유지 침입 차량 탈취 임신부 대상 강도 미수 그리고 게인스빌 주립 청소년 교정 시설(Gainesville State School) 수감 당시 여성 교도관 폭행 등 중범죄 혐의와 경범죄 유죄 언도 건들에 대한 증거를 제시해 맥브라이드의 범행 사실을 입증했습니다.

 이에 이달 14일 맥브라이드가 2건의 공무원 폭행 혐의와 1건의 강도 혐의 1건의 공무원 폭행 혐의 1건의 체포 거부 혐의 1건의 강도 혐의 그리고 1건의 차량 불법 사용 혐의를 인정했으며 이러한 무더기 혐의 각각에 대해 중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net730.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