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틴의 두 홈리스 남성 간 언쟁 끝에 총격 살인 사건 발생…가해 홈리스 체포돼

0
942

최근 어스틴(Austin) 서남부 지역의 홈리스 캠프에서 두 홈리스 남성 간에 우발적인 총격 살인 사건이 발생해 40대의 홈리스 남성이 살인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해당 남성은 마흔 한 살의 데이먼 보이드(Damon Richard Boyd)라는 남성으로 스물 아홉 살의 숀 이튼(Shawn Thomas Eaton)으로 확인된 피해 남성을 총격 살해한 2급 중범죄 살인 혐의로 50만달러의 보석금을 안고 기소됐습니다. 

 보이드의 범행은 사건 발생 이틀 후인 이달 23일 해당 홈리스 캠프의 한 홈리스 남성의 신고로 피해자의 시신이 발견되면서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해당 홈리스 캠프가 위치한 모팩 익스프레스웨이(Mopac Expressway) 숲 지대에 시신 한 구가 있다는 신고에 출동해 가슴에 한 발의 총상을 입은 한 남성 사체를 발견했습니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이달 21일오후 해당 홈리스 캠프에서 리차드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보이드가 자신의 텐트 밖에서 숀으로 불리는 또 다른 홈리스 남성과 언쟁을 벌이다 우발적으로 총을 발사해 숀이 가슴에 총상을 입고 쓰러진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웃의 다른 홈리스가 총 소리를 듣고 밖으로 나왔을 때 숀은 피를 흘리며 바닥에 쓰러져 있었으며 크게 한 번 숨을 헐떡이더니 곧 의식을 잃고 사망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이 발견한 숀의 시신 부근에서 32 구경 캘리버 권총의 탄피가 발견됐으며 보이드의 여자친구 증언에 따르면 보이드가 32구경 캘리버반 자동 권총을 지니고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또 범행후 보이드가 해당 여자친구에게 어느 날 자신들의 텐트에 나타나 자리를 잡은 숀으로부터 그녀를 보호하기 위함이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보이드와 피해자 숀의 신원은 경찰이 주변 홈리스 동료와 보이드의 여자친구에게 협조를 구한 사진 대조를 통해 확인됐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net730.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