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U 여학생, 4세 여아 성폭행 혐의로 체포돼

0
679

텍사스 크리스천 대학 TCU의 한 여학생이 네 살 된 여아를 성폭행한 혐의로 체포돼 지역사회에 충격을 안겼습니다. 

 작년(2019년) 7월 해당 여아에 대한 성폭행 피해 사실을 인지한 아동보호국 CPS가 사건을 포트 워스(Fort Worth) 경찰에 이관한 뒤 해당 사건 수사가 본격적으로 진행됐습니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같은 해 7월 5일 경찰 포렌식 면담 조사에서 피해 아동이 열 아홉 살의 TCU 학생 엘로디 보카라(Elodie Tiare Boccara)가 자신의 질을 여러 차례 만졌으며 그런 행동에 기분이 좋지 않았다고 진술했습니다.

 이에 피해 아동에 대한 성폭행 피해 여부 검사가 쿡 아동 병원(Cook Children`s Hospital)에서 진행됐으며 검사 결과가 피해자 포렌식 면담 조사 내용과 일치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약 2개월 후인 작년 9월 11일 해당 검사 결과를 증거로 보카라를 조사했으며 처음에 피해 아동에 대한 성적 접촉 의혹을 전면 부인한 보카라는 피해 아동에게 성적인 말을 한 것과 해당 소녀의 샤워 모습을 녹화한 사실도 인정했습니다. 

 한편 보카라의 여죄를 수사한 경찰은 피해 소녀의 다른 형제 자매들에 대한 피해는 없는 것으로 판단되지만 이전에 다른 아동들에 대해 저지른 성적 학대가 있는지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보카라가 재학 중인 TCU는 이번 사건과 관련해 사법당국에 적극 협조할 뜻을 밝히며 해당 학교 학생들에게 윤리적 행동을 당부하며 학교 규칙과 주 및 연방법을 준수해 줄 것을 어제(2일) 성명을 통해 강조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net730.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