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머피(Laura Murphy) 주 상원의원 후원의 밤 열려.

0
571

로라 머피(Laura Murphy) 주 상원의원 후원의 밤 열려.

지난 12일 Park Ridge에 소재한 The Harp and Fiddle에서는 St. Patrick 데이를 기념해 Laura Murphy 28지구 주상원의원을 후원하는 행사가 열렸다. 이날 그를 지지하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 Andrew Przybylo 나일스 시장, Michael Cabonargi- Cook County Board of Review 커미셔너, 이진 메인타운십 교육위원, Aurora Austrico 메인타운십 교육위원 및 여러 지역 커뮤니티 리더 등이 참석했다.

Park Ridge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난 Laura Murphy 주 상원의원 (D-Des Plaines)은 일리노이 주립 대학에서 정치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지난 20년 동안 데스플레인스 시의원직의 8년을 포함해 커뮤니티의 활동적인 회원으로 2015년 10월부터 28지구를 대표하는 일리노이 상원 민주당원으로 자리매김해왔다.

한편 28지구는 알링턴 하이츠, 바틀렛, 블루밍데일, 데스플레인스, 엘크 그로브 빌리지, 하노버팍, 호프만 에스테이트, 파크 릿지, 롤링 메도우, 로셀, 샴버그 등 한인밀집 지역 일부도 포함돼 있다. 머피 주상원의원은 친한파로서 한인커뮤니티와의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일리노이 주류 관리위원회의 일원으로 청소년들에게 알코올 및 담배 예방 교육에 힘써왔으며, 건강 관리 및 사회 서비스 관리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Laura Murphy 주 상원의원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