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태런 카운티, 코로나 19 누적 건수 418건, 사망자 11명 보고

0
1082

 태런 카운티 보건국이 어제(5일), 노인 요양 시설에 거주하고 있던 노인 1명을 포함해 2명의 코로나 19  관련 사망자를 보고했습니다. 또한 신규 사례 14건도 발생해  어제 기준 태런 카운티에서는 코로나 19총 누적 건수 418건, 누적 사망자 11명으로 나타났습니다. 

어제 보고된 사망자는 기저 질환이 없는 건강 상태를 유지하고 있던 포트워스 거주 시니어 남성과, Heart is Arlington 시설에 거주하던 여성으로 , 두명 모두 지역사회 전파 감염에 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태런 카운티 보건국의 비니 타네자(Vinny Taneja)국장은 ” 알리턴 노인 요양시설에서 지난 3월 말 첫 코로나 19 양성 사례가 나와 조사가 시작됐다며, 현재까지 11명의 거주민과 1명의 직원 등 총 12건의 코로나 19양성 사례가 해당 노인 요양 시설에서 보고됐다”고 밝혔습니다. 

이 밖에도  덴튼 카운티는 어제 16건의 신규 사례와 사망자 한 명을 보고해, 총 누적 건수 304건, 누적 사망 7명이 됐습니다. 콜린 카운티는 어제, 19건의 신규 환자가 발생해, 누적건수 총 287건이 됐습니다. 콜린 카운티 보건국은 코로나 19로 현재 25명이 입원 중이며 102명이 회복됐고, 157명이 자택에 격리 중으로 총  354명이 감시 대상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지난달 9일 콜린 카운티에서 첫 코로나 19 양성 사례 보고를 시작으로 한달이 채 되지 않은 어제까지 북텍사스 지역내 코로나19 누적 양성 사례는 총 2,265건, 사망자 45 명으로 나타났습니다. 

코로나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 (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않은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마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휴지통에 버리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시 서로 적당한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자발적인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또한 마스크를 하고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으십시오. 아프지 않다면 마스크를 착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net730.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