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텍사스, “코로나 19 검사키트 ‘2000개’ 도착 한다”

0
678

2000개의 코로나 19 항체 검사가 이번 주에 북 텍사스 주에 도착할 예정입 니다. 

메트로플렉스 메디컬 센트레스(Metroplex Medical Centres)의 스네하 파텔 (Sneha Patel)은 “이 항체 테스트는 피 한두 방울을 체취하여 시행하는 테스트 로 보통 15분 이내에 코로나 19 항체에 대한 양성 혹은 음성을 알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메트로플렉스 메디컬 센트레스는 오는 17일 금요일부터 포트워스, 달라스, 플레이노에서 순차적으로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파텔은 그동안 코로나 19 검사는 증상이 심하거나 위험 요인이 높은 사람들을 위주로 진행돼 왔다며, 증상이 경미해 검사를 받지 못한 사람들이 많고, 또 대 부분 이들은 14일간 집에서 격리하고 증상을 치료하라는 지시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19에 감염됐는지, 혹은 이제 회복됐는지를 궁금해 한다며, 이번 조사는 경미한 증상을 나타냈거나, 무증상자들을 선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코로나 19 검사의 일정은 www.metroplexmedicalcentr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포트워스는 오는 17 일 오전 9시에서 오후 2시까지는 증상이 없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증상이 있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320 East 1st St.에서 이뤄집니다. 플레이노는 18일, 시간과 대상자는 동일하며, 장소는4090 Mapleshade Lane입니다. 달라스는 19일,시간과 대상자는 동일하며, 2701 South Hampton Rd입니다. 이번 코로나 19에 관련된 검사는 20달러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코로나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손 씻기: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특별히 화장실 사용 후, 식사 후, 코를 풀거나 기침, 재채기를 하고 난 후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 알콜이 주성분 (60-95%)으로 된 손 세정제를 사용하십시오.

– 씻지않은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마십시오.

– 에티켓 지키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경우 화장지로 코와 입을 가리십시오. 화장지가 없으면 옷소매로 가리십시오. 화장지는 사용 후 휴지통에 버리십시오.

– 소독 및 청결 유지 :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이나 테이블,문 손잡이, 핸들, 전화기, 키보드, 화장실 등 사물을 비누를사용해 정기적으로 닦아 주십시오.

– 사회적 거리 두기 : 사람과 대면시 서로 적당한 거리를 두고, 특히 아픈 사람과의 접촉은 피하십시오.

– 자발적인 자가격리: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경우 자택에 머무르십시오. 또한 마스크를 하고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으십시오. 아프지 않다면 마스크를 착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knet730.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