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 꿈나무들 위한 “My Video Story for STEM”

0
1161

<ARK 김지연 기자>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회장 오준석, KSEA)가 초.중.고교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STE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nd Mathematics) 동영상 경진대회를 개최합니다.
참가 대상은 4학년-11학년 학생들로 “과학과 기술을 통해 세상을 구한다 (Saving the World Through Science and Technology)” 를 주제로 짧은 동영상을 제작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의 KSEA 오준석 회장은 경진대회의 취지에 대해 “청소년들이 과학과 기술을 내용으로 하는 동영상을  스스로 제작해 봄으로써 STEM 을 배우고 STEM 분야에서 미래 직업의 가능성을 구현해 보는 것” 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STEM 내용의 동영상 클립을 제작하여 4월 30일까지 KSEA STEM UCC 웹사이트 http://ksea.org/us/ucc 를 통해 제출해야 하고 경진대회 수상자는 5월 31일에 발표됩니다.
참가자격은 미국내 학교에 재학 중인 4-11학년 학생들에 한하며, 동영상의 길이는 학생 당 최대 2분까지입니다. 
수상내역으로는 1등 각 그룹당 1명에게 $1,000, 2등은 각 그룹당 2명에게 $500, 3등은 각 그룹당 3명에게 $300 의 상금이 수여되고 이외 경품행사를 통해 당첨된 참가자 100명에게는 $25 상당의 아마존 카드를 수여할 계획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