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A,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Travel Healthy’ 키트 승객들에게 제공.

0
22
[WGN]

CTA,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Travel Healthy’ 키트 승객들에게 제공.

 “손 세정제(2oz) 한 병, 얼굴 마스크와 헬스 케어 팁 가이드 포함”.. 금주 ‘L’역과 버스터미널에서 배포

코로나19 펜데믹으로 한동안 급격한 탑승객 감소를 겪은 CTA가 이번 한 주 동안 트래픽이 붐비는 ‘L’ 역과 버스 터미널을 중심으로 승객들에게 얼굴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나눠주고 있다.

CTA 측은 22일(화) 오전 공식 발표를 통해 “2온스짜리 손 세정제 한 병과 재사용이 가능한 천 마스크, 코로나19 헬스 케어 팁 가이드가 들어 있는 약 2만 개의 ‘Travel Healthy’ 키트를 승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CTA는 “지난 주 웹사이트에 개시한 탑승객 대시보드(Ridership dashboard)를 통해 고객들이 탑승 시간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며 승객들이 어느 버스 노선이 가장 붐비는지 볼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열차와 버스에 대해 엄격한 소독 작업을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CTA는 지난 몇 달 동안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약 80%의 승객 수가 감소했지만 주 봉쇄령이 풀리기 시작하면서 서서히 정상 운영을 재개했다. 브라이언 스틸(Brian Steele) CTA 대변인은 “승객들에게 제공되는 키트들은 CTA가 손 소독제와 얼굴 마스크 기존 재고를 이용해 사내에서 자체 공급해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Kradio133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