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시혹스 팀& 보잉 사, 7개 지역 청년 단체에 시혹스 팀 홈 경기 티켓 지급

0
1164

(1) 지난 주말, 시애틀 시가 시민들이 시내에 있는 공원을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발라드 커먼스 공원에 있는 홈리스 캠프 철거 작업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작업은 지난 일요일 오전부터, 홈리스 캠프에 미리 공지를 한 이후 이루어졌으며, 캠프를 철거한 뒤 홈리스들을 안전한 장소로 이동할 수 있도록 도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시애틀 시는 시민들의 공원 이용을 돕는 이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다양한 놀이 공간과 휴식 공간, 그리고 인포메이션 부스를 설치하고 아이들을 위한 행사나 영화 상영, 콘서트 등을 실시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2) 어제 오전, 시애틀 시혹스 팀과 보잉 사가 청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7개의 지역 청년 단체에 시혹스 팀의 홈 경기 티켓을 지급했다고 밝혔습니다. 보잉사가 지역 청년들을 돕기 위해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지난 2014년부터 시작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지역 청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하고 긍정적인 힘을 얻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보잉사는 이번에 초청받은 청년들에게 경기 관람뿐만 아니라 시혹스 팀의 전설적인 선수와 식사 시간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시애틀 라디오 한국 이민규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